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 후 이용하세요.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중요] 봄 플레이어 게임 실행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게임 실행방법 안내   2020.12.28 17:11  

안녕하세요.

완전무결 무협 대 서사시! 신 대무협 입니다.


금일 변경된 봄 플레이어 실행과 관련하여 추가 안내 드립니다.


현재, 대부분의 회원님들께서 정상적으로 게임 플레이를 하고 계신 가운데, 

플레이어 실행 후, 정상적으로 게임 플레이가 되지 않는 분들이 간혹 확인되고 있습니다.


해당 분들은 아래 사진에 보이는 내용과 같이,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지 말고, 

크롬(Chrome)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각 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신 뒤, 봄 플레이어를 실행하여 주십시오.


 위 사진에 보이는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각 사이트(봄게임즈, 한게임, 푸푸게임, 엠게임 등)로 로그인 한 후 게임을 실행하십시오

 사진 내 설명과 같이 파란색 e 모양의 아이콘을 사용하여 접속하시면 게임실행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위 내용을 참고하시어 게임 실행 시에는 크롬(Chrome)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접속을 하여 주십시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PC 화면 바탕화면의 Chrome 브라우저를 더블클릭한다

2. 구글 사이트 검색창에서 자신이 이용하는 사이트(봄게임즈, 한게임, 푸푸게임, 엠게임 등)를 검색한 후 이동한다.

3. 자신이 이용하는 사이트에서 로그인 한다

4. 봄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후, 게임스타트 버튼을 클릭하여 게임을 실행한다.


위 4번까지 방식대로 우선 진행을 하여 주시길 부탁드리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또한 문제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적화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